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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  • [상품관련] 제품을 받았는데 문제가 있어요.   

    번호: 18

    안녕하세요.


    제품 수령 시 문제가 있으실 경우엔 아래 방법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    1. 문제가 있는 제품을 촬영해주세요.

    2. 카카오톡 채널 [신선장터] 고객센터 채팅으로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를 남겨주시거나 

    010-8310-2117 로 전화 접수 후 안내드리는 번호로 사진을 문자로 보내주세요.

    3. 최대한 빨리 제조사에 확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.


    *제품 촬영본 누락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적립금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7

    안녕하세요.

    주문취소/환불 시에 사용한 적립금은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환불되며,

    상품 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보유한 쿠폰/적립금은 어디서 확인 가능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6

    안녕하세요.


    보유한 쿠폰/적립금은 MY쇼핑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적립금/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5

    안녕하세요.


    -적립금 사용시

    상품 주문시 마일리지 부분을 입력


    -할인쿠폰 사용시

    쿠폰사용 클릭 후 사용하실 쿠폰 선택


    결제시 할인이 적용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
    로그인 화면 하단 [비회원 주문조회] 버튼을 누르시고

    주문번호와 주문자 이메일을 기입하시면

    주문/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회원가입 없이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3

    안녕하세요.

    제품 또는 옵션 선택 후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로그인 화면 하단에 [비회원 주문하기] 버튼을 이용하시면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하나

    비회원 주문 시 쿠폰/적립금 등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용에 제한이 있으니

   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
    제주/도서산간 지역은 주소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

    3,000원~8,000원이 추가로 청구될 수 있으니

   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
    주문 완료 후에는 결제방법 수정은 어려우며, 

    주문하신 후 주문 상태가 [상품준비중]일 경우 상품 주문을 취소하시고 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문 상태가 [배송중비중]으로 변경되었을 경우 출고 준비가 진행 중이므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주말에 수령이 불가해요.   

    번호: 10

    안녕하세요.

    신선장터의 경우 금요일 오전까지 주문 건에 한하여 금요일 출고되어 토요일 도착하므로

    토요일 수령이 불가능하실 경우는 꼭 배송 메세지 메모에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    미기재로 인한 이슈에 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

   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해외배송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9

    안녕하세요.

    저희 신선장터 제품은 식품(냉동, 냉장 등)이므로 

    해외배송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
    제품별 출고지가 다를 수 있으므로

    함께 주문하셔도 택배가 따로 도착할 수 있어

    배송 누락이 아니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택배 도착시간을 알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7

    안녕하세요.

    택배사와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택배 도착시간은 상이하므로 

    도착시간은 배송사에 운송장 번호 조회하신 후 담당 배송기사가 지정된 후 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

    발송인명의 경우에는 수정이 어렵습니다. 

    선물로 구매하는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보내시는 분의 성함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

    주문 완료 후에는 상품/배송정보 수정은 어려우며, 

    주문하신 후 주문 상태가 [상품 준비 중]일 경우 상품 주문을 취소하시고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문 상태가 [배송 준비 중]으로 변경되었을 경우 출고 준비가 진행 중이므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제조사/출고지에 따라 다를 수 있어 

    자세한 내용은

    010-8310-2117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    평균 당일 출고는 주말/공휴일 제외 오전 10시 이전 주문 건에 한하여 당일 출고가 가능하나,
    제조사/출고 지 사유로 인하여 불가할 수 있으니 당일 발송이 필요하신 분께서는
    010-8310-2117로 연락 주시면 당일 출고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세요.

    주문 시스템상 1번 주문당 1곳의 주소지만 설정이 가능하기에

    여러 주소지당 한번에 결제는 불가 하오니

    1주소지당 1번의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제품 배송을 받지 못했어요.   

    번호: 2

    주문 후 배송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엔


    1. 카카오톡 채널 '신선장터' 검색 후 채팅으로 성함/연락처/주문번호와 함께 문의를 남겨주세요.

    2. 010-8310-2117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
    두가지 방법중 하나로 연락을 주신다면 출고 여부를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• 01_왼쪽  줄세개 버튼 클릭


    02_MY쇼핑 클릭


    03_회원정보 수정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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